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합격 소식을 전해 듣고 기쁜 마음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의 개인적인 상황이 조금 걱정되어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면허는 있지만 운전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여 조금 간편한 마음이 있습니다.
회사에서 운전 연수를 통해 회사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권장해 주셨고, 제 업무로 인해 차량을 운전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상사께서 차량이 필요하실 때 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고 하니, 책임감이 막중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대체휴무일에 출근해야 할 수도 있으며, 그런 경우에는 수당이나 반차를 쓰게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해서 마음이 불안합니다. 팀장님이 저보다 나이가 어리신 것 같아, 팀 분위기가 잘 맞을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이 회사에서 진행하는 기본 업무는 웹디자인, 그래픽 작업, 현수막, 배너, 명함 및 리플렛 인쇄와 편집, 영상편집, 그리고 SNS 마케팅(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등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점심식사가 퀄리티가 높고, 출퇴근 거리는 대중교통과 도보로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다만, 제 운전 경험이 부족해 다소 걱정이 되고, 초보운전으로 누군가를 태우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오늘 안으로 결정해야 할 것 같은데, 여러분은 이 직무를 지속적으로 경험해보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다른 기회를 찾아보는 것이 더 나을지 조언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연봉은 3천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