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몇 가지 걱정이 있습니다.
우선, 제가 장롱면허라 운전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이 회사에 다니면서 운전 연수를 받아서 회사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의 업무가 차량을 이용하게 되는 것이라, 상사께서 차를 이용하실 때에 제가 모시고 다녀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대체 휴무일에 출근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수당이 별도로 지급되거나, 평일에 반차로 대체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연차와 반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보다 어린 팀장이 있다는 것도 확인했는데, 혹시 그분이 제 나이 또래로 보이더라고요.
이 회사에서의 기본적인 업무는 웹디자인, 그래픽 및 편집(현수막, 배너, 명함, 리플렛 인쇄 관련), 편집(영상), sns 마케팅(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상위 노출 키워드 관리입니다.
제가 느끼는 장점으로는 점심의 퀄리티가 아주 높고, 출퇴근 거리가 버스로 10분, 도보로 약 25분 정도라는 점입니다.
무난한 환경이지만 운전이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혹시 초보 운전으로 누군가를 모시는 것에 대한 걱정도 들어서요.
오늘 중으로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여러분의 의견은 이곳에서 근무해보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다른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연봉은 3천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