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병원 디자인 업무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고민이 있어 이렇게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장롱면허라서 운전에 대한 불안이 큰데요. 이 회사에서 운전 연수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회사 차를 운전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제 업무와 관련하여 상사를 모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또한 대체 휴무일에 출근해야 할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런 날에는 수당이 지급되거나 평일에 반차로 대체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연차와 반차 사용은 상황에 따라 결정하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팀장님에 대한 첫인상 또한 궁금한데, 제가 보기에는 저보다 나이가 적거나 비슷해 보였습니다.
저희 팀에서 맡게 되는 기본적인 업무는 웹디자인, 그래픽 및 편집 작업(현수막, 배너, 명함, 리플렛 인쇄 등), 영상 편집, sns 마케팅(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그리고 상위 노출 키워드 관리 등입니다.
이번 회사의 장점으로는 점심 식사가 매우 훌륭하다는 점과 출퇴근 거리가 짧아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운전이 가장 큰 걱정거리입니다. 초보 운전자로서 누군가를 모시는 것이 불안한 마음이 드네요.
오늘 중으로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은데, 여러분께서는 제가 이 직장을 다녀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기회를 찾아보는 것이 더 나을까요? 제가 제안받은 연봉은 3천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